검색결과 리스트
글
광고,홍보의기본
2014. 8. 12. 14:45
못파는광고는쓰레기다. 클로드 홉킨스
광고인 클로드 홉킨스의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를 합쳐서 새로 펴낸 책
뜻하지 않은 샘플을 무료로 받은 경우와 자신이 광고를 본 후에 샘플을 직접 신청한 사람의 경우는 반응이 다르다
즉각적인 반응을 요구하는 광고를 하라
326.7099 ㅎ599ㅁ 과천정보
'광고,홍보의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준비 안 된 개업광고 헛돈 쓴게 된다 (0) | 2014.12.20 |
---|---|
말 잘하는 기술 6가지. 손기재 HR컨설팅그룹 이사. (0) | 2014.10.15 |
창의세미나S. 김홍탁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마스터 세상을 바꾼 광고. 경기콘텐츠코리아랩 8/7 판교공공지원센터 (0) | 2014.08.11 |
불멸의 광고수업. 클로드 홉킨스 (0) | 2014.08.11 |
선물도 어떻게, 누가 전달하느냐? 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0) | 2013.08.30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