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광고,홍보의기본
2007. 7. 16. 17:03
입소문 마케팅, 누가 좋은지 모르나?
입소문마케팅,누가좋은지모르나?
가장효과적이면서가장어려운광고.입소문이퍼지기전까지죽지않고살아있어야하며조직적이고체계적인입소문을만들어나가게해야한다.작정하고돈을써가며입소문마케팅이이루어지도록설계를하는입장이아니라면거기에막연한기대를거는것은위험하다.
'광고,홍보의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 마디로 말해봐, 한 장으로 요약해봐 (0) | 2007.09.14 |
---|---|
프랜차이즈 본사, 가맹점주에게 광고 방법을 가르치라. (0) | 2007.08.05 |
최초가 최고보다는 유리하다. (0) | 2007.07.16 |
[내가 하는 일을 떠들어라, 기억시켜라] 데비 앨런 외, 글담. 2002년 (0) | 2007.07.11 |
완벽을 기다리지 말고 어설픈대로 당장 시작하라. (0) | 2007.07.11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