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이렇게 알려야 손님이 온다
2011. 8. 17. 11:30
장사는 차별화다.조지 웨일인/박선영.21세기북스
미국을 사로잡은 슈퍼스타 소매점 25
장사는 차별화다
창의성 대단성 그리고 근면성. 저자의 결론이다.
남과 다른 방법으로 자기 길을 가서 이룩한 소매상들의 제국.
크리스마스용품, 칼 등 자기 전문 분야를 이룩했다.
지역 미디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광고판을 이용하고
카탈로그 판매에 이어 인터넷 매장을 개척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다.
무엇보다도
직원에게 공을 들인다.
'이렇게 알려야 손님이 온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를 소개하면 한사람은 무료, 잡지사의 광고법 (0) | 2012.04.22 |
---|---|
수입의 반을 광고비로 쓴다. 대리운전 1577 (1) | 2012.03.11 |
오사카 광고아저씨 (0) | 2010.09.09 |
촬영지 정보에 등록하라 (0) | 2009.10.16 |
지입차 정보회사 광고는 세분류로 나눠서 해야 (0) | 2009.08.19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