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광고,홍보의기본
2023. 6. 12. 08:00
슬기로운 광고생활 1 / 처음 광고주가 된 사람들에게
이 책을 쓴 이유
1. “광고를 꼭 해야 합니까?”
2. “광고 예산은 얼마나 있어야 합니까?”
3. “광고대행사를 꼭 써야 합니까?”
4. “그러면 광고하는 회사는 어디랑 일하면 됩니까?”
5. “광고 회사 어떻게 정하면 됩니까?”
6. “자 이제 광고는 어떻게 고르면 됩니까?”
광고를 시작하는 광고주, 대행사 창업자 모두에게 업계 현황을 브리핑하는 책
계약후 혼선을 막는 브리프의 힘
위험한게 안전한 것이다.
다른 편이 더 나은 편보다 낫다.
광고는 자극과 반응의 게임이다
'광고,홍보의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의 편집에디터·크리에이터를 위한 편집력 강의 (0) | 2023.06.13 |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 나이키 CMO 감정디자인 [영혼의 설계자] (0) | 2023.05.18 |
코로나검사키트 사와야 입장권 준다? 스마트디바이스쇼 KITAS2021 박람회 목적 잊은 K방역 핑계 접객 태도 문제 (0) | 2021.07.23 |
모든 광고의 시작, 살 사람들을 찾는 것 (0) | 2017.03.10 |
홍보의 辛. 17인 홍보전문가들의 뒷담화 (0) | 2015.09.30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