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인쇄광고
2007. 7. 16. 16:57
책자광고, 성실한 업자를 만나야 효과본다.
책자광고,성실한업자를만나야효과본다.
음식점을소개하는책자광고.종류도많다.업소전경,메뉴등을상세하게소개할수있다.뜬금없이나타나서광고를종용하다가사라져버리는업자를만나면낭패다.가급적이면해당지역에서오래책를정기적으로발행해온업자의책을선택하는편이좋다.착실하게해온경우라면책이나오자마자다음광고는절반이상이예약되는것은물론이고단골광고주는아예책자광고업체가다른지역에서책을내더라도따라간다는생각을하고있을정도다.
무조건싼가격을제시하는매체도믿을수없다.얼마나찍어서어떻게배포되는지확인도어려운만큼신중한업체선택이필요하다.그러나이런옐로우북광고는생각보다효과가있다.비용면에서혼자광고에나설때보다경제적이고신뢰도가높기때문이다.
'인쇄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전략. 이수동,송정수 (0) | 2015.08.06 |
---|---|
전단광고, 제대로 알고 삽지해야 효과본다. (0) | 2007.07.12 |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만들라. (0) | 2007.07.11 |
뉴스레터를 만들라. (0) | 2007.07.11 |
카탈로그와 브로셔를 만드는 이유는? (0) | 2006.12.22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