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옥외광고
2016. 4. 5. 20:26
엑센트-아반테-소나타 똑같은 뒷모습 왜?
자동차 구매 조건 첫째가 '스타일'이다. 그런데 천만원을 주나 이천만원을 주나 스타일이 비슷하다면 비싼 모델이 팔리겠느냐?
소나타 안사도 아반테로 충분하다고 강하게 이야기하는 것 같은 디자인 전략.
돈 낸 만큼 차이가 나야 한다.
소나타 안사도 아반테로 충분하다고 강하게 이야기하는 것 같은 디자인 전략.
돈 낸 만큼 차이가 나야 한다.
'옥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람회장 성의없는 부스보고 돌아와 주식을 팔다 (0) | 2024.07.04 |
---|---|
사진기자용 사다리에 회사이름을 붙이면 훌륭한 홍보물이 된다. (0) | 2016.02.03 |
음식점 오프라인 마케팅 사례 3가지 (0) | 2015.10.23 |
간판보다 잘만든 현수막 (0) | 2011.03.24 |
버스 내,외부광고 (0) | 2007.07.21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