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기발한 광고
2015. 3. 3. 10:08
진열 위치만 바꿔도 매출이 오른다 실크두유 이야기
실크 silk 두유는 꼭 냉장식품 코너에 두어야 할 제품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을 냉장코너 우유 옆에 두자 매출이 3배가 올랐다.
우유, 우유, 우유 하다가 두유 하자
손님 눈에 번쩍 띈 것이다.
세 배 매출은 광고로 만든게 아니다. 소비자 눈에 돋보인 결과다
세스 고딘의 TED 강연중에서
'기발한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에 띄는 전단 만들기, 날개 달린 전단 유행 (0) | 2015.05.12 |
---|---|
당신이 돈을 빌렸다는걸 일본에까지 알려야 하나요? (0) | 2015.03.21 |
효과적인 리플렛 비치 방법. 종이상자로 만든 비치대 (0) | 2014.03.19 |
태권도복 형태로 만든 전단 (0) | 2012.03.08 |
여성 허벅지에 광고를? (0) | 2011.03.15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