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광고
모범음식점 선정 기회를 놓치지 말라.
allinda
2007. 7. 13. 09:48
모범음식점선정기회를놓치지말라.
지방자치단체가지역경제를돕는다는취지에서시도하는‘모범음식점’선정작업.이외로업주들은관심이없다.그까짓게영업에도움이되지않을거라는생각에서다.
선정과정에서개방형주방을설치하라는등의까다로운주문도귀찮아서다.그러나선정되고나서누릴수있는홍보효과를생각하면머리를디밀고라도추진할만한가치가있다.
우선가게앞에명판을달아준다.당신이외지에가서식당을찾을때이명판이달려있는업소라면“일단꽝은아니겠지”라는생각이들지않는가?
그리고나면시청문화관광담당부서에서알게된다.시에서발행하는각종안내책자에지역특산품이나음식점을소개하는란이있으면‘모범음식점’부터게재된다.지도책뒤에작게라도들어간다.
경기도의왕시에서는2006년연말시에서선정한음식점들에대한안내책자를만들어기업체등에뿌리고는연말회식을우리지역업소에서라는홍보활동을하기도했다.시에서예약안내까지맡아서했다.이좋은기회를잡아라.
음식업중앙회지역협의회와사귀어두거나시청문화관광부서에문의하라.시청홈페이지에선정6개월전에공고가나가니까가끔씩시청홈페이지를들러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