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홍보
네이티브 광고가 배너보다 효과 높다
allinda
2015. 7. 19. 10:04
네이티브광고가 배너광고보다 브랜드 충성도에서 32% 구매의향에서 52%로 배너의 32%보다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SNS에서의 네이티브 광고는 광고를 한듯 안한듯 가볍게 하는 기술이 중요하다.
소비자는 딱 봐도 광고라는 걸 알수 있는 배너에는 적개심까지 드러내지만 PPL처럼 화면 한 귀퉁이에 슬쩍 노출시키거나 스토리에 끼워서 전달하는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서는 관대한 편이다.
모바일 SNS에서의 네이티브 광고는 광고를 한듯 안한듯 가볍게 하는 기술이 중요하다.
소비자는 딱 봐도 광고라는 걸 알수 있는 배너에는 적개심까지 드러내지만 PPL처럼 화면 한 귀퉁이에 슬쩍 노출시키거나 스토리에 끼워서 전달하는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서는 관대한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