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알려야 손님이 온다

마케팅의 신 seven lost secrets of success 조 비테일

allinda 2014. 8. 25. 15:38

전설의광고인 부르스 바튼의 광고법칙
사람들이 신문을 모아서 보지 않는 것처럼 광고 하려는 사람은 한번에 모든 것을 전달해야 한다 클로드 홉킨스 과학적 광고
업계의 신이 되라
우화를 비유로 들어라
당신의 무기를 끊임없이 연마하라
광고카피 6요소
주제. 사람들 관심은 자신과 다른사람
흥미로운 헤드라인
시각화
간결한카피
다 쓰고나면 돌아가 형용사를 없애라
목적.뭔가 일어날 것 같은 아이디어가 없다면 광고를 만들지말라
호황일때사람들은광고를원한다 불황일때당신은광고를해야한다
뉴스로관심을끌어야한다
당신의설교보다서비스로당신의주장이 사람들의 주목을받아야한다.
말은짧고명료하며무엇보나진정한애정과관심에서우러나온진정성을담고있어야한다